Customer Services
㈜아이시스테크놀러지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의 올바른 활용과 기술적 문제에 대한 신속하고 합리적인 대응을 통하여,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지원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- 고객 지원 (Customer Support) 교육훈련 (Education & Training) 프로젝트 수행시 사용된 기술의 전수 교육 리스크관리 전략 및 시스템 컨설팅 금융 정보화 전략 컨설팅 구축된 시스템에 대한 관리자 교육, 사용자 교육 유지 보수 (Maintenance) 구축 완료 후 6개월간 무상 유지 보수 및 예방 정비 지원 무상 유지 보수 기간 중 신속한 기술 지원 및 유지 보수 지원 유상 유지 보수 사항 발생시 상호 협의를 통한 신속한 대응 방안 수립 구축 단계 : 사용자 매뉴얼, 운영자 매뉴얼 완료 단계 : 프로젝트 완료 보고서